방콕 여행 팁 부탁드립니다!

방콕 여행 팁 부탁드립니다!

방콕 여행 팁 부탁드립니다!

Blog Article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탕 안에 들어가니 미끈미끈한 온천수 특유의 질감이 느껴지면서 몸이 발끝부터 사르르 녹는 듯했다. 다른 업장보다 물도 깊어 마치 온천에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었다. 피로가 풀리는 느낌에 한동안 몽롱하게 온천수에 잠겨 있었다. 그리고 실험 삼아 습식 사우나에 잠시 들어갔다 나왔는데, 갑자기 온몸의 힘이 빠져버렸다! 옷 입을 힘도 부족해 가운을 입은 상태로 30분간 간이 의자에서 일어나지 못했을 정도다. 방콕에 위치한 센바리 스파에서 나만을 위한 작은 힐링을 즐겨보세요.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를 갖춘 글로벌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해외 업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전세계에 있는 해외 사업장으로의 주재원 기회가 누구에게든지 주어집니다. 호텔 마사지이기 때문에 30% 할인을 받더라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동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없고 호텔이니만큼 더욱 쾌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달 전라도달리기 주소

Report this page